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 배포중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문명6 무료로 다운 가능합니다.

저 역시 이전 문명5를 해보면서 문명 시리즈에 빠지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문명6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문명6 무료 다운로드 방법

위 링크를 통해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이시라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으나,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1. 문명6 다운로드 페이지 방문하기

위 그림과 같이 찾아보기 > 문명6 카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림에도 나와있지만 66,000원 짜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 방법은 새 소식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커다란 문명6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고, 이 카드를 클릭해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2. 문명 다운로드 받기

위 화면은 1번에서 카드를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 입니다. 하단의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문명6 플레이 방법

문명6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에픽게임즈의 런처가 필요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서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 받으신 후, 라이브러리에서 문명6를 클릭 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설치를 하실 때, 설치 위치와 바로가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맺음

현재 문명 6는 5월 29일까지 무료로 배포 중이며 이외에도 6개의 문명과 시나리오 dlc가 추가되는 플레티넘 에디션도 50% 세일중이라 평소 문명6에 관심있던 분이라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추가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에픽메가세일 이라고 GTA5, ANNO1860, Red Dead Redemption 2 등 여러 꿀잼 게임들을 할인 행사 중이니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 요즘, 집에서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