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미드 추천: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

왓챠에서 볼 수 있는 미드 중 전설이라고 불리는 미드인 위기의 주부들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그룹을 이루어서 싸게 가입해서 보고는 합니다. 물론 넷플릭스에도 볼만한 국내 및 국외 드라마 영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넷플릭스라고 해도 볼 수 없는 영화나 드라마들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는 미드에 빠져서 밤새서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중에서도 시즌 전체를 전부 본 것은 로스트와 이번에 소개드릴 위기의 주부들입니다.

위기의 주부들은 넷플릭스에 없고, 국내 영화 및 드라마 스트리밍 회사 중 왓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왓챠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미드인 위기의 주부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위기의 주부들 소개

저도 처음에는 미드 검색하다가 찾아서 보게된 시리즈입니다. 원래 저는 드라마를 볼 때, 첫 화에 느낌이 오지 않으면 더 이상보지 않고 다른 드라마를 찾아서 보는 편인데요.

위기의 주부들의 첫 화는 충격적이어서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위기의 주부들은 가상의 중산층 마을 위스테리아 가에서 벌어지는 주부들이 이야기입니다.

  • 장르: 블랙 코미디
  • 제작: 마크 체리(Marc Cherry)
  • 주요 등장인물: 수잔 마이어 브리 밴드 캠프 르넷 스카보 가브리엘 솔리스 메리 앨리스 영 이디 브릿

위기의 주부들 시즌1

시즌1의 첫 화는 소개에서도 말했 듯이 메리 앨리스 영의 죽음 이라는 엄청나게 충격적인 장면과 함께 시작합니다. 시즌1의 주된 내용은 인물 소개와 4명의 주인공인 수잔, 르넷, 브리, 가브리엘 4명이 친구인 메리 앨리스의 죽음에 대한 이유를 찾는 것입니다.

재밌는 전개와 스토리를 통해서 보는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드는 시즌으로 미국에서는 시즌1부터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2

시즌1에서의 내용이 이어지고, 베티 애플화이트와 그의 아들인 케일럽메튜가 이사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시즌2의 주된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애플화이트 가족의 미스터리를 보면서 이야기가 전개가되기 때문에 나름 재미있었던 시즌이었습니다.

시즌2를 본지가 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시즌2에서 마트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회차가 있는데, 그 회차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3

시즌2에서도 새로운 인물인 올슨이 등장하는데, 처음에 올슨의 아내가 실종되고 나중에 치아가 다뽑힌 신원미상의 시체가 발견됩니다. 시즌3는 올슨에 대한 미스터리가 주를 이루는 스토리입니다.

초반에는 나쁜 인물로 비춰지다가 미스터리가 풀리면서 인물의 묘사가 바뀌는 것을 느꼈는데요. 이것도 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4

시즌4에도 역시 새로운 등장인물이 있습니다. 캐서린이라는 인물인데, 캐서린은 원래 위스테리아가에 살았다가 시카고로 이사를 갔고, 다시 위스테리아가로 이사를 오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주인공 주부들은 캐서린이 이사를 가게된 이유를 궁금해하며 그 이유를 파헤치는 이야기가 시즌4의 대부분의 내용을 차지합니다.

시즌4를 보면서 캐서린 역을 맡은 배우가 궁금해서 검색해본적이 있는데요, 캐서린 역을 맡은 배우의 나이를 보고 진짜 깜짝 놀았었던 경험이 있네요.

위기의 주부들 시즌5

시즌5에서는 이디 브릿과 새로운 등장인물인 데이브가 결혼하고 다시 위스테리아 가로 돌아오면서 시작됩니다. 이 시즌의 주된 미스터리는 데이브의 비밀과 데이브가 이디와 결혼하면서까지 위스테리아 가에 오게된 이유가 드러납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6

시즌6의 경우, 실제로 주변에서 충분히 일어날만한 사건과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제 기억에는 시즌 6부터 시간이 좀 흐른 뒤, 그러니까 스카보 가족의 아이들이 학교에 다니고 가브리엘이 딸이 생긴 시간대인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시즌6의 가장 핵심 인물은 에디입니다. 에디는 알콜중독자인 엄마 밑에서 자라면서 삐뚤어진 성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사랑해주지 않는 여성을 공격하는 연쇄 살인마가 되어 버립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7

시즌2 이후에 감옥에 갇히는 메리 앨리스의 남편 폴 영이 새로운 부인 베쓰함께 돌아오면서 시즌7이 시작됩니다. 이 시즌의 미스터리는 베쓰의 정체에 있고, 스토리내용은 폴 영이 위스테리아 가의 주민들에게 복수하려는 내용입니다.

감옥을 나오면서 받은 보상금으로 위스테리아 가의 집들을 모조리 사버렸고, 위스테리아 가를 범죄자들을 위한 재활센터를 만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고, 이에 반발하는 주민들과의 이야기가 시즌7의 스토리입니다.

위기의 주부들 시즌8

시즌8의 스토리는 가브리엘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과거 가브리엘을 성폭행했던 양아버지 알레한드로가 나타나 가브리엘을 공격하려고하자 카를로스가 알레한드로를 죽이게 되었고, 르넷, 브리, 수잔이 도와 살인을 숨기려고 하는 것이 주된 내용입니다.

마지막 시즌이 다 끝나갈 때, 행복한 미래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 장면을 보면, 정말 재밌었다 잘봤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맺음

이 번에는 왓챠: 위기의 주부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른 미드는 몰라도 이 미드는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중산층 주부들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굉장히 풍부한 영어 표현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영어회화 공부하기도 좋고, 쉐도잉을 통해서 스피킹 실력을 키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왓챠 위기의 주부들 링크 모음

위기의 주부들 시즌 1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2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3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4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5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6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7 다시보기 링크

위기의 주부들 시즌 8 다시보기 링크

왓챠플레이 추천작 왓챠플레이 영드 왓챠 일드 추천 왓챠플레이 청불 추천 왓챠 한국 드라마 추천 왓챠플레이 일드 왓챠플레이 애니 왓챠플레이 무료 왓챠플레이 청불 드라마 Dh 왓챠

Copied to clipboard